에버랜드
2025-10-28
푸바오 안아보고 싶은 사람 구합니다
에버랜드에서 출생한 국내최초 아기판다 ‘푸바오’의 50일/100일 모습을 본 떠 만든 인형 ‘푸바오’의 펀딩을 홍보하는 영상입니다. 단순 커머스형 영상이 아닌 하나의 IP코너로 인식될 수 있는 컨셉을 잡고 레트로 병맛 포맷으로 제작했습니다.
커머스 상품과 관련된 에버랜드 직원이 출연하는 스토리텔링 영상으로 할아버지와 손녀라는 서사가 확립된 강철원 사육사님의 출연으로 콘텐츠에 대한 흥미를 부여했고, 평소 에버랜드 채널의 푸바오 영상 댓글에 달린 내용(안고 싶다거나 만져보고 싶다는 등)을 영상에 반영해 실제 푸바오를 만질 수 없지만 인형 푸바오는 마음껏 안아보고 만져보고 배방구도 할 수 있다는 점을 USP로 어필했습니다.
펀딩이 300% 정체기에 영상 업로드 직후 주말 사이 450%까지 펀딩이 상승했고, 1분 버전을 베리해서 추가 업로드 했더니 펀딩 참여율이 719%까지 상승하는 성과를 달성할 수 있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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끊임없이 변화하고 진화하는 디지털 환경 속에서 안정적인 채널 운영 노하우로 소셜미디어 영역에서 브랜드 연간 재수순율 50% 이상, 브랜드 신규수주 100% 이상을 달성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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브랜드미디어 운영부터 뉴미디어 기반의 캠페인, 매체 운영 등에 이르기까지 디지털을 기반으로 한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가장 효과적인 방법으로 전개합니다

각 분야의 전무가들이 모인 ONE TEAM
브랜드 전략을 담당하는 AE부터, 비주얼을 실현하는 디자이너와 영상&포토팀. 브랜드 확산을 돕는 바이럴, 광고 퍼포먼스 팀까지 최적의 조합으로 협업하여 업무 효율을 극대화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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